교계뉴스

울산불교방송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불자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 뉴스 > 교계뉴스
교계뉴스

울산시민 마음 치유하는 '행복한 마음나눔 토크쇼', 오는 27일 KBS울산홀서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BBS보도 작성일19-06-24 15:04 조회337회 댓글0건

본문

울산시민 마음 치유하는 '행복한 마음나눔 토크쇼', 오는 27일 KBS울산홀서 개최

 

'힐링멘토' 마가스님·이외수.. '아모르파티' 김연자·'장구의 신' 박서진 등 출연

 

b1acc3a5ea204111abb2d22ceb58659c_1561356292_6044.jpg 

울산시민들의 고민을 듣고 아픈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의 시간이 마련됩니다.

 

BBS울산불교방송(사장 이진용)은 개국 1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목) 오후 4시30분 KBS울산홀에서 BBS특집공개방송 '행복한 마음나눔 토크쇼'를 개최합니다.

 

행사는 식전공연에 이어 1부 '마가스님·이외수 토크쇼'와 2부 '축하공연'으로 진행됩니다.

 

1부 토크쇼에서는 힐링멘토인 (사)자비명상 대표 마가스님과 소설가 이외수 작가가 출연해, 학업과 취업, 가정·교육 등 울산시민들의 다양한 고민을 듣고 위로와 함께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마음을 바꾸는 100일'과 '내 마음 바로보기' 등의 저서를 펴낸 마가스님은 이 시대 청년들을 위한 '마음 충전소'를 운영하면서 BBS불교방송 대표 힐링프로그램인 '마가스님의 그래도 괜찮아' 진행자로도 활동중인 힐링멘토입니다. 

 

2부 축하공연에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엔카의 여왕' 가수 김연자와 '장구의 신'으로 불리는 차세대 트로트 황태자 박서진을 비롯해, 신세대 트로트 가수 오로라와 국악인 김연진 등이 출연하며, 식전공연에는 BBS울산불교방송 합창단(단장 장두옥)과 무용단(단장 현숙희)의 콜라보 무대가 선보입니다.

 

BBS울산불교방송 이진용 사장은 "최근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울산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개국 11주년을 맞은 BBS울산불교방송은 앞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방송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후 BBS-TV 등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