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2570년 울산 불교 신년인사회 봉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BBS울산불교방송 작성일26-01-12 17:16 조회8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불기2570년 울산 불교 신년인사회가 오늘 해남사 보광당에서 봉행됐습니다.
오늘 신년인사회에는 울산불교종단연합회장 혜원스님을 비롯해 지역을 대표하는 스님과 윤건우 울산불교신도회장 등 사부대중 5백여명이 참석해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울산불교종단연합회장 혜원스님오늘 인사회에서 혜원스님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울산의 불교 문화가 세계로 뻗어나가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태화강에 밝혀질 지혜의 연등과 희망의 연등, 기쁨의 연등 불빛이 우리 사회의 어두운 곳을 비추고 모든 생명이 평화로운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진용 울산불교방송 사장또 오늘 인사회에서는 울산국제전통음식페스티벌과 태화강국제명상전진대회 등 올 한해 울산불교계 신년 추진 사업들에 대한 계획도 발표됐습니다.
이와함게 모범불자 시상식이 열려 정심행 불자가 조계종 총무원장 표창을, 금강행 불자가 울산불교방송 사장 표창을 받는 등 모두 5명이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이밖에 울산지역 조계종 사찰림보호와 상생발전을 위해 조계종 울산사암연합회와 울산그린트러스트가 업무협약을 맺는 등 울산불교계가 기후변화에 따른 환경보전에도 적극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