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오는 18일부터 고유가 피해지원금 2차 지급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BBS보도 작성일26-05-14 16:26 조회6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울산시, 오는 18일부터 고유가 피해지원금 2차 지급 시작
울산시가 오는 18일부터 고유가 피해지원금 2차 지급을 시작합니다.
울산지역 지급 대상자는 65만여명으로, 지급 대상 여부는 18일 오전 9시부터 카드사와 울산페이 앱, 국민건강보험공단 누리집 등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또, 네이버와 카카오톡, 토스앱, 국민비서 누리집 등을 통해 국민비서 알림서비스를 신청하면, 오는 16일부터 지급 대상 여부와 지급금액 등을 미리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오는 7월 3일까지 이며, 신용·체크카드나 울산페이, 선불카드 등 3가지 방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사용하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